[내돈내산] 넥스가드 스펙트라/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넥스가드 스펙트라/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Jamond입니다.

 

저희 집에는 반려견으로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종의 '깜지'와 함께 있습니다.

 

날이 추운 겨울에는 심장사상충 예방약을 안 먹이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깜지는 비교적 저렴한 제품으로 겨울동안에는 먹였어요.

 

이제는 날이 따뜻해지면서, 산책 나갈 때 기생충을 조심해야할 시즌이 돌아왔네요.

 

 

깜지는 이전에는 하트가드 제품을 먹었는데, 넥스 가드 제품에 비해 구충의 범위가 적다는 것을 알았어요.

 

그래서 올 봄부터 넥스 가드 제품으로 예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트 가드와 넥스 가드 스펙트라의 차이점

 

하트 가드 :

심장사상충 예방, 개회충, 개 구충, 개소 회충, 브라질 구충, 협두구충 예방이 주효과입니다.

 

1회 급여 시 1개월 지속되고, 6개 단위로 포장됩니다.

 

기호성은 깜지의 경우는 잘 안 먹더라고요.

간식이랑 같이 섞어줘야 먹어요.

 

 

넥스 가드 스펙트라 : 

 

심장사상충, 벼룩, 진드기, 회충, 십이지장충, 편충, 모낭충, 옴, 진드기까지 구제 가능하다고 합니다.

 

5주 동안의 개의 벼룩 감염의 치료

4주 동안의 개 진드기 감염의 치료

다음 종의 위장관 선충의 성충의 감염의 치료: 회충, 십이지장충 및 편충

모낭충증 치료

개선충 치료

매달 투약함으로써 심장사상충 예방

 

내, 외부 구제를 목적으로 하는 약입니다.

 

기호성이 좋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1박스에 3개 단위로 포장되어있습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후기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1박스에 3개있지만, 가격대가 5~10만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가격인데요.

 

동물병원에서 구입하는 경우에는 더 비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인터넷 검색을 했습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소형견 기준 3만5천원에 구매한 후기 글을 봤습니다.

 

반원당 지하상가의 약국에서 구매하신 분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물어봐서 저도 출근길에 구매했습니다.

 

 

이곳에 전화로 가격을 물어봐도 안알려주신다고 하네요.

 

 

직접 가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반월당 약국은 밤 9시까지 열고 있어서, 야근 출근하는 길에 살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현금, 카드 상관없이 3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구매한 영수증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상호명은 가려놨습니다!

 

약사님이 친절하게 어떻게 급여할지,

어디에 효과가 있는 것인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뭔가 외국물 먹은 강아지가 그림이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소형견 (3.5kg~7.5kg)입니다.

 

깜지가 6kg라서 소형견으로 구매했습니다.

 

 

 

 

뒤에 수의사 처방대상 동물용의약품이라고 적혀있는데요.

 

동물 의약품 판매 가능약국에서도 취급이 가능한가봐요!

 

 

 

총 3개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뜯는 방법은 생각보다 단단해서 잘뜯으셔야합니다.

 

 

향은 소고기향이 난다고 했는데요.

 

저는 오히려 어릴적 먹던 [텐텐]이라고 아시나요? 그 영양제 향이 나서 저도 군침이 흐르더라고요.

 

야근하면서 구매해서 아직은 깜지가 먹는 모습을 업로드못했지만, 

 

내일 먹이는 것도 추가해서 수정할게요.

 


오늘은 넥스가드 스펙트라 구매한 후기를 올려봤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깜지가 먹는 약이라 더 좋은걸 먹이고 싶은 맘이라,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혹시나 대구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반월당에서 구매하시는 것 강추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